티스토리 뷰

와 영화 퍼퍽트게임 다시봐도 감동이네요

예전에 영화관가서 봤던 영환데

생각지도 못하게 봤는데 진짜 재밌고

감동적으로 봤던 영화였거든요

근데 티비에서 하고있길래 봤는데

진짜 다시봐도 완전 감동이네요



사실 저는 야구에 크게 관심도 없는 사람인데

그래서 영화 퍼펙트게임이 개봉했을때도

볼라고 생각지도 않은 영화였지만

같이 보러갔던 여자애가 꼭 보자고해서

얼떨겨레 봤다가 진짜 재밌게 봤었던 기억이납니다.

실화를 바탕으로한 영화로 롯데의 최동원 선수와

해태의 선동렬 선수의 대결을 그린 영환데

야구팬이 아니더라도 아니 야구에 관심없는분들도

그냥 보셔도 감동할만한 영화입니다.

제가 그랬거든요ㅎㅎ 암튼 아직도 영화 퍼펙트게임을

못보신분들이라면 강력하게 추천해드립니다.

댓글
공지사항